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다중지능검사비를 대폭 인하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중아이 작성일11-06-11 18:00 조회2,102회 댓글0건

본문


1307782626_410.jpg



MIQ 다중지능센터는 다중지능검사비를 대폭 인하하였습니다.

검사비를 인하했다고 해서 부실한 검사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랍니다.

MIQ다중지능센터의 검사는 EBS[아이의 사생활-다중지능편]에 사용된 서울대 문용린 교수의 도덕심리연구실에서 개발한 대교 MI적성진로진단검사를 기본검사로 사용합니다.

대교 MI적성진로진단검사는 다중지능을 바탕으로 적성을 성취, 능력, 흥미의 측면에서 측정하며, 학생(아동)의 현재 수준, 그리고 앞으로의 발달 가능성까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적성에 따른 진로 성향진로성숙도까지 측정합니다.

여기에 MIDAS검사의 장점인 부모평정검사 방식의 검사를 통해서 부모가 관찰한 관점에서 학생(아동)의 다중지능 성향과 각 지능별 하위영역의 특성을 측정합니다.

즉, 두 검사의 장점을 취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다중지능상담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또한 대표적인 심리검사기관인 한국가이던스의 KPRC아동인성평정척도, MLST학습전략검사, NEO청소년 성격검사는 주지하듯이 매우 신뢰도가 높은 검사랍니다.
특히, MLST학습전략검사는 초,중,고등학교에서 대표적으로 많이 실시하는 검사입니다.

여기에 부모의 다중지능성향을 알기 위해 부모다중지능검사까지!!

MIQ 다중지능센터에서 검사비 인하가 가능한 이유는 검사결과 처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MIQ다중지능센터는 양질의 검사를 다양하게 사용하면서도
검사처리비 인하요인을 반영함으로써 검사비 인하가 가능한 것입니다
.

1307782626_410.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다중지능검사센터 | 대표 : | 주소 :
Copyright © 2016 (주)다중지능연구소 ALL RIGHTS RESERVED

Scroll to Top